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Home
  2. EVENT

리뷰달기 이벤트~!!

요기바라 (ip:121.129.98.193) 작성일 : 2019-02-07 13:17:05 추천 : 추천하기 조회수 : 420 0점

리뷰달기 이벤트

상품 게시판 상세
첨부파일 20190207-리뷰남기고-시계받자-썸네일.jpg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  • 김**** 2019-02-07 14:52:45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진째 시계주는거에요
  • 요기바라 2019-02-13 17:17:45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네 그럼요! 선착순 100분께는 랜덤시계를 베스트 리뷰어 1분께는 마리끌레르 혹은 아우디 시계 드립니다
  • 아**** 2019-02-07 14:55: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대박임 랜덤박스에서 60짜리시계 나옴 20만원으로 60이득봣어
  • 요기바라 2019-02-13 17:18:24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감사합니다: )
  • 김**** 2019-02-07 16:30:03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흠..지금 구매하려고 하는데 뭘 구매를 하야할지 고민이네여~ㅠㅠ
  • 요기바라 2019-02-13 17:18:51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미생 박스 추천드립니다 :)
  • 홍**** 2019-02-08 16:54:20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요-기서 랜덤시계 지르고
    기-다리고 기다리던 택배아저씨를 만나
    바-로 상자 뜯었찌
    라(아)- 아자앗!!개이득~

    처음 럭키캔을 받고 상당히 마음에 들었어요!!!^^
    25만원 가까이 되는걸 사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하다 확 질렀죠ㅎㅎ투자한돈의 두배이상의 시계가 왔네요!!!
    또 사은품으로 디지털 카메라가 떡!!!!완전만족해요!!!
    월급들어오는날 바로 또 지를 생각이예요~~~

  • 요기바라 2019-02-13 17:19:24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항상 요기 바라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!
  • 전**** 2019-02-08 18:38:4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와 대박 진짜 주는 건가? 제발 나
  • 요기바라 2019-02-13 17:20:02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!:)
  • 킹**** 2019-02-09 01:09:26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요기바라 대박 나세요.
  • 요기바라 2019-02-13 17:20:23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감사합니다 고객님 고객님도 화이팅 하세요!:)
  • 김**** 2019-02-13 15:04:47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오늘 도착했다는데 기대가 됩니다
  • 요기바라 2019-02-13 17:20:47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제발 고객님께서 만족하셨으면 좋겠습니다 : )
  • 김**** 2019-02-14 14:29:16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한번 시켜봤는데 궁금하네요 아떤 시계가 나올지 ㅎㅎ 선착순도 선물 한 번 받아봤으면 좋겠네요 그러면 더욱 더 젛은 리뷰를 남길텐데용 ㅎㄹ
  • 정**** 2019-02-15 15:30:13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와 늦었지만 시계 받고싶어요! 기왕이면 아우디 가즈아!
  • 김**** 2019-02-15 15:44:54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메탈시계 받고싶어요 하튜 뿅뿅♥♥ 요기바라 사랑합니다^^
  • 이**** 2019-02-19 16:59:44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생각보다 좋은 스케일에 감탄을 금치 못했습니다 100% 제가 원하는 시간은 아니지만 좋은 시계가 와서 만족스러웠습니다
  • 최**** 2019-02-19 21:38:03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아따시계를받았는디넘흡쪽한당께요ㅋㅋ요기바라따봉이여라ㅋㅋ
    번창하소서!!!
  • 박**** 2019-02-26 20:19:10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요기바라에서 초대박 쳤으면 좋겠네요 제가 행운의 주인공이 되길 바래봅니다 !
  • 박**** 2019-02-26 20:26:46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이번에 직장 이직하게되서 시계가 정말 필요해요
    명품관에서 태그호이어 시계를 보았는데 나는 저런걸 찰수있을까? 할정도로 이뻤거든요 제손에 들어오길 간절히 바라고 바래봅니다.

    요기가
    기가막힌 랜덤박스인가?
    바라고 바래봐
    라(나)의것이 될거야
  • 추**** 2019-03-01 13:36:58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와 처음 이 사이트 홍보를 봤을때는 진짜 믿어야 하는가 의심도 했고
    혹시 사기아닌가 생각하면서 끝임없이 저와의 싸움을 했습니다.
    진짜 처음이자 마지막이라는 생각으로 럭키캔 시그니쳐 2개를 주문했고
    택배가 오자마자 바로 풀어보았습니다.

    그리고 와우 ㄷㄷ

    제 의심은 한순간에 재가되어 날라갔습니다. ㅋㅋㅋㅋㅋㅋ
    생각외로 너무 좋은 시계가 걸려서 ㅎㅎ
    앞으로도 돈모일때마다 조금씩 질러서 수집하는 재미도 좀 봐야겠어요

    이번기회에 확실히 믿을 수 있게 되었으니 다음엔 브랜드 나오는걸로도 한번 질러봐야 겠어요 ㅎㅎ
  • 김**** 2019-03-13 23:07:53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이번에 몽블랑제품하고 시계주는 랜덤박스 구매했습니다!
    매번 할까말까 고민하다가 쿠폰받아서 오늘 구매했는데
    너무 기대가됩니다(제발 비싼시계와 몽블랑지갑...ㅠ)
    제품이 오면 리뷰남기겠습니다!
  • 치**** 2019-03-28 18:24:13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저도가끔식 시계 캡슐사고하는데 59000 으로 25만원시계이득봤어요 또살거에요 여기너무좋네요
  • 손**** 2019-03-29 16:53:55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이건 진짜 대박이에요!!! 한번씩 심심할때 가격싼거 사도 비싼물품나오는데 정품이 나오는것 이건 최고에요!!! 요기바라 대박나세요!!! 사시는 분들도 대박나시고요!!!
  • 오**** 2019-03-30 10:43:45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매일 문자만 와서 긴가민가 했는데 저렴한 상품들 일단 구매해봤습니다~
    결과가 기대한만큼만 나와도 비싼 제품도 구매해보려구여~^^
    리뷰이벤트라는게 있었네요 ㅎㅎ
    선착순 100명안에 들은거 같은데 이벤트 상품은 언제 받는건가요~?
  • 임**** 2019-04-10 14:02:46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문자올때마다 계속 구매해서 지금 9번째 구매했습니다! 계속 예쁜시계 보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리뷰로 시계준다는 말에 바로 달려왔습니다 하하
  • 이**** 2019-04-10 18:52:53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저 여기서 시계 사고 너무 좋아서 계속 보게 되네요^^ 이벤트 이제 확인해버렸어요ㅠㅠ 지금도 가능한가요?
  • 김**** 2019-04-12 11:57:0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마약처럼 끊을 수가 없네요.
    지리는 재미!무한의 감동!한번빠지면 헤어나올 수 없다!
    요기는 요기바라
  • 뤼**** 2019-04-26 00:47:01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이앱을 첨 깔앗는데 정말 좋은 것 같네요!!
  • 김**** 2019-04-26 16:11:02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아직도주시나요
  • 백**** 2019-05-06 23:39:25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반신반의 아는동생이 알려줘서 들어왔어요
    진짜죠??널리 널리 알리고있어요~ 좋은상품 많이주세요^^
  • 윤**** 2019-05-28 22:37:11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ㄹㅇ 받고싶다
  • 공**** 2019-06-16 16:24:22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요기나라 대박나세요!
  • 최**** 2019-06-28 11:15:15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저는 사러갑니다.
    이건뭐 그냥
    뿌리네요 뿌려 감사합니다.
  • 조**** 2019-07-16 10:07:25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방금 하나. 질럿는데. ㅎㅎ. 받고싶네요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댓글달기

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

상품검색

검색

무통장입금 안내

  • 신한 100-032-146127
  • 국민 417201-01-277956
  • 농협 301-0210-3546-61

예금주 : (주)바라